해외축구중계 epl 라리가 분데스리가 세리에a 최신소식 정보

해외축구중계 최신소식

여러분들은 축구를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해외축구중계 epl 라리가 분데스리가 등등  여러가지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아스널, 이반 토니의 선호를 얻을 것인가?

영국 프리미어 리그는 항상 흥미진진한 이적 시장으로 유명합니다. 이번에도 특별한 관심을 받고 있는 이적 타깃 중 하나가 이반 토니(27, 브렌트포드)입니다. 그의 이름은 토트넘과 첼시까지 관심을 끈 적이 있었지만, 주목받는 시선은 여전히 아스널을 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토니

1-1.아스널의 현재 상황

아스널은 현재 리그에서 8경기를 치르며 6승 2무를 기록하며 선두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승점 20점을 얻은 아스널이라도 당면한 과제가 있습니다. 바로 득점력의 부족입니다. 8경기 동안 16골을 넣었지만, 상위 8개 팀 중에서 가장 적은 득점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1-2.영입의 필요성

이로 인해 아스널은 새로운 공격수 영입이 필요하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현재 팀의 주요 득점자인 가브리엘 제주스와 에디 은케티아는 리그에서 각각 1골과 2골에 그치며 득점 부족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이적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후보 중 하나가 이반 토니입니다. 토니는 지난 시즌 리그에서 33경기에 출전하며 20골을 넣어 아스널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반 토니

1-3.토니의 장점

또한, 토니는 잉글랜드 무대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는 노샘프턴 유소년팀에서 출발해 뉴캐슬, 반슬리, 위건, 피터보로를 거쳐 탄탄한 경력을 쌓았습니다. 이런 경험은 아스널의 공격 라인을 강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1-4.도박 혐의와 토니의 미래

그러나, 축구 외적으로 토니는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에 불법 도박 혐의로 적발되어 내년 1월 16일까지 출전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토니의 인기는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반토니 이적

1-5.이적 시장에서의 경쟁

이번 보도에 따르면 아스널, 토트넘, 첼시는 내년 1월 이적 시장에서 토니 영입을 위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아스널이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평가됩니다. 그러나, 문제는 토니의 높은 이적료입니다. 브렌트포드가 토니의 이적료를 8천만 파운드(약 1,316억 원)로 책정했기 때문에, 이를 지출한다면 아스널은 여름 이적 시장에서 심각한 재정 문제를 마주할 수도 있다는 경고가 있습니다.

주장 손흥민

2.주장 변경으로 팀의 분위기 개선

토트넘은 2023-24 시즌을 맞이하면서 주요 선수들의 이적과 상황 변화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았습니다. 간판 공격수 해리 케인의 바이에른 뮌헨 이적과 함께 주장이었던 골키퍼 위고 요리스의 팀 배제가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손흥민을 주장으로 지명하면서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2-1.주장 손흥민의 탁월한 리더십

토트넘을 대표하는 스포츠 웹사이트인 ‘스퍼스웹’에 따르면,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손흥민에게 주장 완장을 주고 크리스티안 로메로와 새로 영입한 제임스 매디슨을 부주장으로 임명했다”고 전했습니다. 이 결정은 확실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으며, 토트넘은 현재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풋볼런던에 인용된 스퍼스웹은 “손흥민은 원래 팀 내에서 인기가 많은 선수였으나 리더십을 가지고 있다고 보지 않는 시각도 있었다”며 “하지만 손흥민은 주장이 된 이후 강한 책임감을 나타냈다. 이로써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개리 매버트

2-2.매버트의 극찬

매버트는 “손흥민이 주장이 된 것은 정말 훌륭한 결정이었다. 그는 엄청난 선수이자 환상적인 친구다. 우리는 그가 잘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손흥민이 해트트릭을 기록하고 동료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있다고 언급하며, “주변 사람들은 손흥민을 존경한다. 이제 그는 선배가 되어 어린 선수들을 이끌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개리 매버트는 토트넘에서 1982년부터 1998년까지 뛰며 477경기에 출전하고 27골을 넣으며 ‘레전드’로 기억됩니다. 그는 당뇨병을 극복하고 프로 축구 선수로서 750경기 이상의 출전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선수입니다. 한편, 손흥민은 2023-24 시즌에 6골을 넣어 현재 득점 순위에서 엘링 홀란드(맨체스터 시티)에 이어 두 번째로 랭크되어 있으며, 토트넘 역시 예상 외로 EPL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천만다행’ 토트넘, 다이어 출전 불발! “로메로 부상 생각보다 괜찮다”

토트넘 팬들은 안도의 숨을 돌릴 수 있게 됐다. 크리스티안 로메로가 경기 중 부상을 입었지만 상황이 예상보다 나아보인다. 이에 따라 로메로가 풀럼과의 다가오는 경기에 출전할 가능성이 높아지며, 팀의 부상 상황이 일부 해소되었다.

토트넘 로메로

3.로메로 부상의 경미한 정황

영국 ‘디 애슬래틱’은 크리스티안 로메로의 부상이 초기 예상보다 경미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로메로가 아르헨티나 대표팀과의 경기에서 부상을 입은 후, 그의 상태가 예상보다 나아가고 있음을 보고 있으며, 다음 라운드 경기에서 로메로의 출전이 어렵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다이어

3-1.다이어의 부상 대비

토트넘은 다이어가 풀럼과의 경기에 출전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로메로의 부상로 인해 풀럼전에서 다이어가 나서게 될 경우, 이는 팀의 부족한 뎁스를 채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토트넘은 현재 리그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승점 20으로 선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뎁스 부족으로 인해 일부 핵심 선수들의 부상은 큰 문제였습니다.

3-2.팀의 의존성

토트넘은 주장인 손흥민과 제임스 메디슨, 그리고 중요한 수비수인 크리스티안 로메로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핵심 선수들의 부상은 팀의 경기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 하나였습니다. 로메로의 상태가 나아가고 있으므로, 그가 풀럼전에서 출전할 경우 토트넘의 뎁스 문제가 어느 정도 해결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레알-아스널-첼시 경쟁에 주가 폭등…‘유벤투스 폭격기 이적료는 1400억’’

세계적인 축구 스타 블라호비치의 이적 시장이 열린 가운데, 스페인 ‘레알 마드리드’, 잉글랜드 ‘아스널’, ‘첼시’ 클럽이 그의 영입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그의 이적료는 상상을 초월하여 약 1400억 원까지 치솟았다고 스페인 매체 ‘피챠헤스’가 보도했습니다.

두산 블라호비치

4.블라호비치, 세르비아의 폭격기

블라호비치는 세르비아 출신으로 그의 공격력은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2018년부터 2022년까지 이탈리아 클럽 ‘피오렌티나’에서 뛰며 108경기에서 49골을 넣으며 유럽 최고의 공격수로 꼽혔습니다. 이로써 그는 주목받아 빅클럽으로의 이적을 성공시켰습니다.

유벤투스 두산 블라호비치

4-1. 이적료 1400억…기대에 못 미친 성적

하지만 그의 이적료에 비해 지난 시즌의 성적은 기대에 못 미치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에 모든 대회를 통틀어 42경기에서 14골을 넣었으며, 이로 인해 이적료에 대한 아쉬운 평가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이에 따라 그의 이적설이 끊임없이 나왔으며, 스왑딜 카드로 활용될 가능성도 언급되었습니다.

4-2. 활약으로 러브콜 쏟아져

그러나 그의 활약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올 시즌 개막전에서는 우디네세를 상대로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현재 시즌에는 4골 1도움을 기록하며 화려한 부활을 이루어냈습니다. 이에 따라 ‘레알 마드리드’, ‘아스널’, ‘첼시’ 등이 그를 내년 1월 이적 시장에서 영입하고자 하는 의향을 보였습니다.

블라호비치

4-3.협상 예상, 이적료 1억 유로?

그러나 이적 시장에서 협상은 어렵게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벤투스는 그를 매각하려는 의향이 없으며, 그의 계약은 2026년까지 남아있습니다. 그에 따라 그의 이적료는 8000만 유로로 알려져 있지만, 유벤투스는 1억 유로에 그를 내보내고자 합니다.

네이마르, 십자인대 및 반월판 파열 부상 확정…”수술 불가피” 또 시즌아웃 되나

브라질 축구 스타 네이마르가 부상으로 다시 무릎을 가격하며, 그의 시즌 아웃이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브라질 대표팀은 네이마르의 부상 상황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으며, 왼쪽 무릎 전방 십자인대와 반월판이 파열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습니다. 이로써 네이마르는 수술을 받아야 하며, 그에 따른 회복 기간이 필요합니다.

네이마르 부상

5. 브라질의 어려움

브라질 대표팀은 18일 우루과이와의 경기에서 패배하며 승점을 얻지 못한 상태입니다. 이로 인해 네이마르의 부상 뿐만 아니라 팀의 어려운 상황도 함께 대두되고 있습니다. 특히 네이마르는 이번 시즌에 큰 부상을 입기 전까지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었기 때문에 팬들은 그의 결장에 아쉬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5-1. 네이마르의 부상 사건

네이마르는 이전에도 다른 부상으로 인해 힘들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난해 카타르 월드컵에서는 발목 부상을 겪어 재활에 많은 시간을 투자했으며, 8강전에서는 척추 골절상을 입어 대회를 아웃하게 되는 등 힘들었던 순간들을 겪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브라질 축구에 끊임없는 애정을 보여주며 복귀하였습니다.

네이마르

5-2. 부상의 심각성

전문가들은 네이마르의 부상이 십자인대 부상일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십자인대는 무릎 관절 안쪽에 위치하며, 무릎의 움직임을 제어하고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축구선수들은 갑작스러운 방향 전환이나 잘못된 착지, 상대의 거친 태클 등으로 인해 십자인대 부상을 입을 수 있으며, 회복에는 상당한 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네이마르의 복귀 시기는 불투명한 상태입니다.

알 일랄 네이마르

5-3. 알힐랄과의 계약

네이마르는 지난 8월 PSG를 떠나 사우디 아라비아의 알힐랄로 이적했습니다. 이적 시에는 막대한 연봉과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메가 딜’로 주목받았습니다. 그러나 네이마르의 부상으로 인해 알힐랄은 그에게 무리한 혜택을 제공해야 할 상황에 처해있습니다. 알힐랄은 네이마르의 결장으로 경기 출전보다는 물질적인 보상을 제공해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5-4. 파열된 전방십자인대와 불투명한 회복 기간

브라질축구협회(CBF)는 네이마르의 부상 진단 결과를 공식 발표하며 “네이마르가 검사 결과 왼쪽 무릎 전방 십자인대와 반월판이 파열된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네이마르는 수술을 받아야 하며, 수술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네이마르는 현재 사우디아라비아의 알힐랄 팀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이적료만 9,000만 유로(약 1,286억 원)를 받는 등 높은 연봉을 받는 선수입니다. 그러나 부상으로 인해 이적한 알힐랄은 네이마르를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고 있으며, 이적료 대비 선수의 출전 기회가 제한되고 있습니다.

소셜네트워크 공유하기